요거트 중에서도 그릭요거트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예전에는 시중에 파는 그릭요거트를 사 먹었는데 먹다 보니 가격도 만만치도 않아서 자주는 못 먹다가 우연히 알게 된 그릭요거트 유청분리기 구매후기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이 그릭요거트 유청분리기가 너무나 좋아서 아래의 링크를 통해 공유해 드리니 바로 접속하셔서 확인하세요.
집에서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저도 좋아하고 건강 챙겨주고 싶은 남편을 위해 겸사겸사 구매한 그릭요거트 유청분리기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다른 거랑 다르게 유리라서 씻기 좋고 위생적이며 대용량이라 요거트 한통이 다 들어가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요거트 볼과 스푼도 함께 들어있어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깨지지 않게 잘 포장이 되어있고 그릭요거트의 꾸덕함을 결정짓는 스프링도 함께 잘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바로 개봉한뒤 용기들을 깨끗하게 씻어서 바로 부속품을 결합해서 안에 요거트를 부었습니다.
참고로 서울우유 더 진한 스위트 플레인 요거트를 구매해서 만들었는데 스위트라 약간의 달콤함이 있어서 그릭요거트 만드니 맛있고 1.8L의 대용량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이 대용량 한통이 다 들어가서 유청분리를 해주는게 마음에 들었고, 다 붓고난뒤 1차적으로 뚜껑을 닫아서 24시간 동안 유청을 분리해 줍니다. 그리고 나서 누름판과 스프링을 넣어서 2차적으로 분리를 해주는데 스프링의 양쪽이 달라서 한쪽은 2단계는 약 ,3단계는 강으로 그릭요거트가 꾸덕함을 조절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2차적으로 6시간 정도 분리해 주면 아주 맛있는 그릭요거트가 완성이 됩니다. 그릭요거트에 꿀을 첨가해서 먹어도 좋고 블루베리나 그래놀라나 견과류등을 같이 첨가해서 해서 먹으면 더 맛좋은 그릭요거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