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있으면 새 학기가 시작되는데요. 저희 집 아이들은 1년 정도 쓰고 나니 물통을 교체해야 할 시기가 온 거 같아서 이것저것 찾던 와중에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는 캐릭터 산리오여서 한번 구입을 해보았는데요. 제가 한번 작은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아래의 링크를 통해 릴팡 산리오 원터치 스텐물통을 구매할 수 있으니 바로 접속하셔서 확인해 보세요.
저는 시나모롤과 마이멜로디 두 가지를 구매했는데요. 첫째딸의 취향은 시나모롤, 둘째딸의 취향은 마이멜로디라 두가지를 구매했습니다.
저희 집 아이들은 외출할 때 필수로 물이 필요하기 때문에 어깨끈이 달린 물통이었으면 좋겠다 싶었고, 물통의 입구가 넓어서 세척하기 편한 물통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보온 보냉 기능이 있어서 여름이나 겨울에 너무나 좋을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원터치 기능으로 아이들이 혼자서도 손쉽게 열 수 있어서 더 좋았고, 무게감도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들은 바로 세척해서 물 따라서 먹으며 물맛이 더 좋다고 얘기하더라고요. 어찌나 귀엽던지요. 이제 점점 더 따뜻해지고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인데 물통 찾고 계시거나 캐릭터를 또 중요시하면서 기능까지 만족할만한 물통을 찾고 계시다면 릴팡 더보틀 원터치 어깨끈 이중스텐물통 어떠실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아요.